아내의 맛 전원주  

배우 전원주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주식 투자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아내의 맛' 137회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의 집을 방문한 배우 전원주가 ‘연예계 주식 부자’가 될 수 있었던 비법과 절약 팁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아내의 맛' 제작진은 "연예계 대표 짠순이들의 만남에 유용한 꿀팁들이 대 공개될 예정"이라며 "등장부터 남다른 전원주와 함진 부부의 유쾌한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전원주는 30억 주식 부자인데 반해 한 달 전기료는 4800원에 불과해 연예계 대표 주식 큰손이자 짠순이계 거장으로, 함소원은 전원주를 평생 롤모델로 꼽아왔습니다. 

 

▼ 관련 인기글 보기 

 

 

 

아내의맛 치과 정보 이필모 서수연 가족 구강검진

아내의맛 치과 정보 이필모 서수연 가족 구강검진 방송사 <프로그램 이름>  방송리뷰 필연 부부와 담호는 구강검진을 위해 인생 첫 치과를 방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동안 어떤 병원에서 주

coach1.tistory.com

 


전원주는 이날 방송에서 함소원·진화 부부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함소원을 짠순이 애송이로 만들어버리는가 하면, 화장실 갈 때도 절약 꿀팁도 알려줍니다. 


특히 '연예계 워런 버핏'으로 통하는 전원주는 "부자가 된 특급 비법을 아무에게나 가르쳐 줄 수 없다”며 비법 공개를 꺼리자 함소원은 비밀 병기를 꺼냈습니다.

 


이에 감동한 전원주는 주식으로 대박 날 수 있던 비법을 전수하고 다른 건 다 아껴도 '이것'만큼은 아끼지 않는다는 지출 품목까지 공개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귀한 손님 전원주의 방문에 진화가 준비한 특급 만찬이 아맛팸들마저 경악하게 만든다. 진화가 선보인, 오리 대가리로 만든 '야토우 요리'가 충격을 줬습니다. 이 요리를 접한 전원주는 예상치 못한 의외의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줬습니다.

▼아내의맛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편성표

 

 

 

아내의 맛 136회

TV조선 아내의 맛 136회에서는 이필모♥서수연 삐걱삐걱 2주년의 맛이 공개된다.

vod.tvchosun.com

이상 아내의 맛 전원주 함소원 진화 주식 투자 비법 전수 야토우 요리 아내의 맛 137회 다시보기 리뷰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TV조선 아내의 맛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