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찰스 영국 이야누 가수 지망생 전통시장 절친 리아나 서도 밴드 전통 쌈베길쌈 이야누 PR 영상 이웃집 찰스 277회 2월 23일 방송 다시보기
오는 23일 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KBS1 <이웃집 찰스>에서는 영국에서 온 가수 지망생 이야누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 최고의 아티스트를 향하여!
풍성한 곱슬머리가 매력적인 주인공 이야누.
한국에 산지 단 두 달 된 한국 생활 새내기 이야누는 가수 지망생이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숨겨둔 미술 실력까지 다재다능한 팔방미인 이야누.
재능이 많아도 너~무 많은 유망주 이야누의 최종 목표는 한국에서 최고의 가수이자 아티스트로 성공하는 것!
재능 부자, 열정 부자 이야누의 꿈★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 관련 인기글 보기
2) 이야누의 짠 내 나는 한국 생활
하지만 한국 생활은 생각보다 녹록지 않다.
몇 평 남짓한 원룸 살이에 매달 월세 내기 급급한 처지가 이야누의 현실.
장 볼 때도 무조건 정해진 예산대로. 하루에도 아르바이트를 두 개씩 하며 허리띠 졸라매고 살아가는 이야누.
가끔은 이런 타지에서의 삶이 힘들지만, 영국에서 온 절친 리아나와 함께 춤도 추고, 고향 음식도 해 먹으며 소박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데.
프로 투잡러 이야누의 숨 가쁜 일상 속으로 들어가 보자.
3) 한국을 배우다
한국에 정착해 산 기간, 2달!
한국에서 가수로 성공하려면 한국 사람들 마음에 드는 음악을 해야 할 텐데, 아직 한국에 대해 모르는 것투성이인 이야누. 한국에 대해 먼저 배우기로 한다.
서도 밴드의 보컬 ‘서도’를 찾아가 전통 판소리도 배워 보고
연륜 있는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전통 삼베길쌈 문화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는 이야누.
뜻깊은 한국 문화 공부 끝에 드디어 음악적인 열쇠를 발견하게 되는데...
4) 이야누 PR 영상 제작기
그 열쇠는, 한국 전통문화와 이야누만의 감성을 결합한 ‘이야누 장르’를 만드는 것!
그러나 이 이야누 장르의 음악을 알리려면 먼저 많은 사람에게 이야누를 알려야 한다.
그래서 준비한 특명! 세상에 이야누를 외쳐라!
이야누는 자신의 PR 영상을 제작하며 세상에 이야누를 널리 알리기 위한 첫걸음을 밟게 되는데.
그렇게 완성된 이야누 PR 영상은 어떤 모습일지? 이야누의 PR 영상 제작기를 함께 지켜보자!
이상 이웃집 찰스 영국 이야누 가수 지망생 전통시장 절친 리아나 서도 밴드 전통 쌈베길쌈 이야누 PR 영상 이웃집 찰스 277회 2월 23일 방송 다시보기 리뷰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 블로그 인기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