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31cm 해물칼국수 

오늘 " 생방송 오늘 저녁 " 방송 " 슬기로운 외식생활 " 코너에서

부산해운대에 위치한 31cm 해물칼국수 맛집 식당이 소개되었습니다 




※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저녁 31cm 해물칼국수 맛집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 관련 인기글 보기 

 

생방송 오늘 저녁 쑥굴전 두부찌개 맛집 부산 경북식당 정보 슬기로운 외색생활 2월 9일 방송

생방송 오늘 저녁 쑥 굴전 두부찌개 오늘 " 생방송 오늘저녁 " 방송 " 슬기로운 외식생활 " 코너에서 부산 진구에 위치한 쑥굴전 두부찌개 맛집인 경북 식당이 소개되었습니다 ※ 아래에서 생방

coach1.tistory.com


▼생방송 오늘저녁 31cm 해물칼국수 맛집 정보 보러가기

 

☞상호명

▶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본점 

 

주소 · 위치 · 어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로 91번 길 10 (좌동 984)

 

☎ 연락처 · 전화번호

☎ 051-704-7890

▼생방송 오늘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식당 메뉴 가격 정보 

 

가격 


31cm 해물칼국수
7,500원
조개 전골 소
26,000원
물총 조개탕
12,000원
홍합탕
8,000원



 

 

▼생방송 오늘 저녁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식당 SNS 후기

 

여행 왔을 때 난 구태여 맛집을 찾아가지 않는 편인데 이상하게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집은 한번 사진으로 보고 꽂혔어요.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본점에서 먹은 맛은 성공적입니다.

기억에 남을 어마어마한 양의 해물칼국수를 접했네요.

 



해운대 칼국수는 면발은 쫄깃하고 국물은 담백하면서 시원한 맛이네요.


참 31cm가 면발 길이가 아니라 그릇 크기라는 점!!

저도 처음에는 면발 길이인 줄 알았어요.ㅋㅋ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김치 맛이 특이했어요.

생전 처음 먹어 보는 맛인데 첫맛은 묵은지 느낌도 나고 끝 맛은 맵네요.

아무래도 내 입맛에는 달달하면서 매콤한 명동칼국수 김치가 더 맞는 것 같아요.


해운대 31센티 해물 칼국수는 리뷰 쓰면서 또 먹고 싶어 지는것보니깐 맛집 인정이네요.

 

이상 생방송 오늘 저녁 31cm 해물칼국수 맛집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정보 슬기로운 외식생활 2월 9일 방송 리뷰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 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