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희 나이 남편 과거 정보 

 

추가로 문정희 씨의 피부 비결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미모와 피부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저는 민감한 피부라 피부에 정말 관심이 많습니다.

근데 @을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씨의 피부는 정말 좋은 거 같아요저도 @씨 같은 뽀얀 피부 좀 얻고 싶네요 참고로 저는 아래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특히나 연예인 피부 비결이 궁금하네요...!

문정희 나이 프로필 키 몸무게 학력 종교 소속사 

문정희는 1976년 1월 12일생으로 45세이다 

신체 스펙으로는 164cm 43kg이며 2009년에 결혼해 배우자가 있다 

학력으로는 한국예술 종합학교를 졸업했고 

종교는 천주교이며 에이스 팩토리 소속사에서 활동 중이다 

문정희 남편 MBA 출신 훈남?

 MBN 푸드멘터리 예능 ‘더 먹고 가’ 12회에서는 배우 문정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어느덧 13년 차에 접어든 결혼 생활과 남편에 관한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문정희는 강호동-황제성과 함께 수제 곱창김 굽기에 나서면서, 남다른 텐션과 독보적인 흥으로 22년 경력의 ‘댄싱 퀸’ 다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체계적인 분업으로 친분을 다진 강호동은 “남편과는 어떻게 만나게 됐냐”라고 묻고, 문정희는 “남편이 춤에 관심이 있어서, 춤을 가르쳐주면서 친분을 쌓았다”라고 밝혔습니다.


뒤이어 문정희는 “남편이 취미로 살사 전문 클럽 DJ로 활동한 적도 있다”며 “취미가 비슷하다 보니 남편의 디제잉에 맞춰 살사를 추곤 한다”라고 남다른 금슬을 뽐낸다고 합니다.

이야기를 듣던 강호동과 황제성은 “남편이 MBA 출신에 ‘훈남’이라는 소문이 자자하다”라고 거들고, 문정희는 “내 눈에 예쁜 사람”이라며 수줍어했습니다

 

문정희 프랑스로 3년간 도피 유학? 

문정희는 “대학을 졸업하면 바로 좋은 작품에 들어갈 줄 알았는데, 오디션에서 수백 번 떨어졌다고 했습니다.

또한 캐스팅이 됐는데도 어떤 불공정한 이유로 캐스팅이 번복돼 마음의 상처를 입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후 프랑스로 도망치듯 떠나 3년을 생활하다가,

한국에 잠시 돌아왔을 때 이선균의 전화를 받고 인생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상 문정희 나이 남편 과거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 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더 먹고 가 문정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