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 나이 학벌 프로필 정리

추가로 문소리씨의 피부 비결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문소리 나이 및 프로필 

출생 1974년 7월 2일 46세 부산

신체 164cm A형

학력 서울삼전초등학교 / 석촌중학교 / 잠실여자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 중앙대학교 석사

문소리씨의 미모와 피부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저는 민감한 피부라 피부에 정말관심이 많습니다.

근데 문소리씨를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문소리씨의 피부는 정말 좋은거같아요 저도 문소리씨같은 뽀얀 피부좀 얻고싶네요 참고로 저는 아래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 여러분은 어떠세요?

 

 

 

특히나 연예인 피부 비결을 알고싶네요...

 

문소리 한복 입은 사연 

‘전지적 참견 시점’ 문소리가 비밀 프로젝트를 공개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7회에서는 문소리가 직접 기획, 제작하는 깜짝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곱게 한복을 입고 있는 문소리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결혼 이후 처음 한복을 꺼내 입었다는 문소리는 남다른 한복 자태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문소리는 반려견들과 함께 뭔가를 촬영하는 데 여념이 없어 궁금증을 더합니다.

 


알고 보니 문소리는 극비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었던 것입니다. 문소리의 비밀 프로젝트를 위해 배우 박해일, 류준열 등 충무로 톱배우들이 총출동해 MC들의 입이 쩍 벌어지게 했다는 후문. 마치 영화 시상식을 보는 듯한 스케일에 호기심이 한껏 치솟습니다.

문소리 프로젝트를 도와주기 위해 그의 절친이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 절친은 입담과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 그는 문소리 매니저와도 빵빵 터지는 코믹 티키타카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엄청난 재능의 소유자였다는 이 절친의 정체는 누구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집니다.

문소리 동안 비결

문소리는 아침부터 108배에 나서 전참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는데요. 특히 그는 108배를 하며 특별한 주문(?)을 외웠다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매니저는 "숫자를 까먹지 않기 위해 찾아낸 방법"이라고 귀띔해 폭소를 안겼습니다.

 


단 1초도 쉴 틈 없는 문소리의 일상도 기대감을 높입니다. 눈 뜨자마자 빨래 개기, 식기 건조대 접시 정리 등으로 분주하게 아침을 시작하는가 하면 능숙한 솜씨로 건강식을 만들며 살림꾼 포텐까지 터트린다고 하네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