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새참줍쇼 부안 연잎 파는곳, 연잎 삼계탕 연잎 전 연지 죽 식당 위치 연락처 

오늘 " 생방송 오늘 저녁 " 방송 " 새참 줍쇼 " 코너에서

싱그러운 초록 물결, 연잎 수확편이 소개되었습니다

 

산지 직송! 신속 배달! 건강한 밥상! 새참이 있는 곳이라면 그 어디든 달려가는 개그우먼 박이안이 전라북도 부안에 떴다! 새벽 공기가 싱그러워지는 여름. 세상이 온통 초록빛으로 물드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연잎 수확을 앞둔 농가이다. 7월 초에서 8월 중순인 이맘때가 가장 맛있는 연잎이 나오는 시기! 수생식물인 연잎은 물속의 유기물을 있는 대로 흡수하기 때문에 최대 지름 50cm에 성인 키를 훌쩍 넘을 만큼 높이 자라난다. 농장주들은 빼곡히 자라난 연잎 사이에서 가장 짙은 초록색을 띤 연잎부터 수확한다. 올해로 연잎 재배 10년 차에 접어든 김형록 씨(70)와 황향순 씨(64) 부부도 제철 맞은 연잎 수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데. 열이 많은 연잎이 상하기 전에 작업을 끝내야 하기 때문이다. 이맘때만 맡을 수 있는 은은한 연잎 향에 이끌려 온 우리의 새참녀, 박이안! 싱싱한 연잎을 맛보기 위해 두 팔 걷어부치고 연잎 수확에 나섰다! 연잎을 덮고 푹 고아낸 연잎 삼계탕과 깊은 연잎 향이 촉촉하게 스며든 연잎밥, 고소하고 쌉싸름한 연잎 전, 귀한 연자를 듬뿍 갈아 넣은 연지 죽까지! 과연 그녀는 새참주의 마음을 얻어 향기만 맡아도 싱그러운 연잎 새참을 먹을 수 있을까?


※ 아래에서 오늘 저녁 연잎 요리 촬영지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보러가기

 

 

 

 

 

▼생방송 오늘 저녁 새참줍쇼 부안 연잎 촬영지 정보 보러가기

 

 
 

 

▶ 명당연향

주소 : 전북 부안군 부안읍 명당길 34-9

전화 : 010-7310-7363

 

▼방송에 나온 연잎 온라인 가격 정보 보러가기

 

>>>부안 연잎 가격 확인<<<

 

명당연향 (부안 연꽃사랑) 생연잎 연잎 2KG

COUPANG

www.coupang.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