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늘의 주제는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 리뷰하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후기

 

 

 

아래에서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후기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해보세요 !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후기

티브이광고 SNS(페북, 인스타그램 등) 대형할인점까지 곳곳에서 광고해서 이젠 노래도 따라 부르네요. 흐흐

진짜인가 싶어 대형할인점에 갔다가 보고 앉아봤는데 허리가 편하더라고요. 몇 번 짭짭대다가 어머니께서 요새 2+1로 싸게 팔더라 사자! 하셔서 바로 샀어요

한국사람은 좌식생활이 익숙하기도 하고 저처럼 단신녀들은…. ㅠㅠ 가끔 의자가 크면 등받이 기대면 다리가 떠서 불편 불안하고, 다리를 땅에 닿게 하려면 허리가 뒤로 누워져서 불편 허리 편하자고 앞으로 숙이면 구부정해서 척추가 아프고….

얼마 전 교통사고로 엑스레이를 찍었더니 척추도 휘어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요새는 척추 주변 살갗이 따끔따끔하니 아프고 허리도 아파서 더욱 이거가 싶었어요^^ 공부할 때도 집안 여기저기 들고 다니면서 앉아서 하기 좋고 부피가 크지 않아 보관도 쉽네요. 흐흐 뭣보다 2+1이라 인원수 맞게 샀어요

아쉬운 건 색상이 검정 회색 빨간색뿐이라는…. 사실 하늘색 예뻐서 사고 싶었는데…. 그래도 너무 잘 사용 거 같아서 기대되고 좋아요. 흐흐 확실히 허벅지 부분의 쿠션 덕분에 엉덩이가 뒤쪽으로 딱 말려들어 가고 허리도 자연스레 기대어지면서 등받이 라인따라 앉아져요. 그렇게 안 앉으려 해도 자석처럼 착 붙네요.

 

 

흐흐 최대한 뒤로 기대어도 딱 받쳐주니 넘어가지도 않고 척추도 허리도 편안해요~~

역시 과학이네요^^

 

지금까지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