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 직업 흙 침대

흙으로 만드는 생활품, 흙침대! 오래 전부터 건강에 좋다고 익히 알려진 만큼 흙침대 공장의 하루는 언제나 분주하다. 가장 먼저 필요한 일은 반죽 할 때 필요한 물을 만드는 것. 도박, 당귀, 약쑥, 창출 등의 약재를 넣고 24시간 동안 달인 물을 황토와 백토, 수사와 섞어 반죽한다. 하나에 약 10kg 가까이 되는 덩어리를 500개 가량 뽑아내다 보면 작업자의 몸은 어깨부터 팔까지 아프지 않은 곳이 없다. 

 

 

공기층을 빼낸 흙을 흙판에 까는 작업 또한 까다롭기는 마찬가지. 울퉁불퉁한 곳 없이 평평하게 만들어야 하는데, 건조 과정에서 갈라진 부분은 미장을 통해 메운다. 침대 판자에 접착제를 바른 후 장판을 붙이고 열선을 배열하는 모든 작업은 정확성을 위해 일일이 사람의 손을 거쳐야 한다. 

 

 

때문에 4톤의 흙을 사용해 하루에 완성할 수 있는 흙침대의 수는 60개에서 70개가 고작이다. 이렇게 정성과 시간을 들여 완성한 흙침대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침실까지 직접 배달과 설치를 완료해야만 작업자들은 안심할 수 있다.


※ 아래에서 극한직업 흙침대 업체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 관련 인기글 보기 

 

 

 

극한직업 한라봉 파는 곳 위치 서귀포 농산물 유통센터 한라봉 퓌레 정보

극한직업 한라봉  오늘 " 극한직업 " 방송 " 설을 맞아 바쁜 한라봉 수확과 포장 현장 " 편이 소개가 되는데요 꼭지 모양이 한라산을 닮아 이름 지어진 한라봉! 수확 시기가 12월부터 3월까지로

coach1.tistory.com


▼극한직업 흙침대 파는 곳 정보 보러가기

 

방송 후 업데이트

 

 

▼극한직업 흙 침대 가격 정보 

 

가격 

 

방송 후 업데이트 됩니다

 

이상 극한 직업 흙 침대 파는 곳 정보 리뷰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극한직업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