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박 박찬호 이호준 홍성흥 골프 대결 이단옆차기 한만두 사건 쓰리박 박세리 세리테이블 식당 여행사 코인노래방 소상공인 포르케타 코스요리 쓰리박 박지성 이청용 비자림 자전거 길 라이딩 카페 돌고래 쓰리박 3월 14일
3월 14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쓰리박에서 골프, 요리, 라이딩에 도전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특별한 손님부터 절친한 선후배까지, 뜻깊은 인연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쓰리박 박찬호
박찬호와 골프 애송이(?) 야구 후배 이호준, 홍성흔의 딱밤 내기 골프 대결 결과가 공개됩니다. 박찬호는 예상치 못한 접전에 승부욕을 불태우는 것도 잠시, 혼을 쏙 빼놓는 후배들의 멘탈 공격에 너덜너덜해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호준과 홍성흔이 찰떡궁합 환장의(?) 케미로 박찬호의 멘탈을 시험한 뒤 맞이한 식사시간에는 박찬호가 상대편 선수에게 ‘이단옆차기’를 날렸던 사건부터, 한 이닝에 같은 타자에게 두 번의 만루 홈런을 내줬던 ‘한만두’ 사건까지 파란만장했던 메이저리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다시 태어나면 야구 vs. 골프?”라는 질문에 뜻밖의 답변을 남겨 후배들을 놀라게 만든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함께 많이 본 글 보기
▼쓰리박 박세리
박세리는 코로나로 인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세리테이블'로 초대했습니다. 코로나 직격탄을 맞아 생계가 어려워진 식당, 여행사, 코인노래방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손수 준비한 ‘황제의 보양식’ 포르케타 코스 요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박세리는 손님들의 안타까운 현실에 깊이 공감하고, 위로하며 ‘소통 퀸’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특히 그녀가 전한 특별한 응원의 메시지에 눈물바다가 됐다고 전해져, 가슴 뭉클한 ‘세리테이블’에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쓰리박 박지성
박지성은 이청용과 함께 극기훈련 버금갔던 비자림로 업힐 라이딩에 이어, 제주 '환상 자전거 길'로 향했습니다. 그림같은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지자 박지성은 “이제야 자전거 타는 맛이 나네”라며 콧노래를 부르고, 이청용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힐링을 만끽했습니다.
휴식 차 들른 카페에서 이청용은 능글맞게 박지성의 현역 시절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선배 박지성을 들었다 놨다 한 뒤, 리그 우승을 기원하려 돌고래를 찾아 떠났습니다. 과연 두 사람은 소년 감성 넘치는 청춘 라이딩 끝에 돌고래를 만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이상 쓰리박 박찬호 이호준 홍성흥 골프 대결 이단옆차기 한만두 사건 쓰리박 박세리 세리테이블 식당 여행사 코인노래방 소상공인 포르케타 코스요리 쓰리박 박지성 이청용 비자림 자전거 길 라이딩 카페 돌고래 쓰리박 3월 14일 리뷰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쓰리박
▼ 블로그 인기 글 보기